자작나무로 만든 lp장식장 cd 장식장

집에 lp와 cd가 그냥 땅에 뒹굴어서..
자작나무를 이용해서 lp렉과 cd장을 만들어봤다..

물론 아는 후배가 가구집을해서 공장에 부탁해서 싸게 만들었다

인터넷에 있는것이랑 똑같은사이즈로 만들었다


lp 렉이다 기성품들도 거의다 이렇게 생겼다

손으로 쉽게 뺄수있게 홈도 파주고 자작나무로 튼튼하게 제작되었다


이건 cd장이다..

똑같은 자작나무로 만들었다 공장에서 바로 출고된따뜻한놈

두개를 비슷한 사이즈로 제작해서..



 이렇게 lp렉을 밑에 cd장을 위에 요렇게 하나인듯

분리도되고

다음에 필요하면 따로따로 더 만들어되서어서 좋다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대구 스피커전문 수리점 교동 서울스피커..

파이프조명,파이프스텐드 자작